Blog

반응형

일할때 듣기 위해서 MP3P를 질렀습니다. 그냥 비싼거 말고 저렴한걸로 질렀습니다. 아직 월급도 안 받은지라 자금사정이 많이 궁합니다. 어서 이번달 말이 되길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원래는 아이리버에서 나온 mplayer을 살려고 했으나 일할때 쓰기는 좀 그럴듯하여 그냥 아무거나 사 버렸습니다. 사실 2~4달만 쓰고 버릴꺼라 그럭저럭 쓸만해 보이면 될 듯 하여 이걸로 샀습니다. 가격은 24,000원 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MP3 포장 박스입니다. 이미지는 크게 보이나 절대로 크지 않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성품들입니다. 제법 많은듯합니다. 살때 충전기는 별도 더군요. USB충전을 사용하면 되긴 하지만 그래도 1,000원밖에 안 하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MP3P단독 스샷입니다. 매끈하게 잘빠진듯한데.... 액정 필름에 웬 먼지가 끼여있네요; 급 당황;;;; 싼거라 그런가 하며 그냥 넘어 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는 크기 비교입니다. 왼쪽은 명함, 중간은 MP3P, 오른쪽은 핸드폰 블루투스 헤드셋입니다. 상당히 작습니다. (요즘 MP3P는 이 정도 사이즈인듯한데, 사본지가 오래라 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께입니다.  자가 없어서 몇 센치인지 재 보지는 않았습니다만, 1cm는 안 되는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는 준 스킨을 씌워봤습니다. 하늘색 계통인데, 넣기는 대략 그랬지만 넣었습니다. 이어폰 단자는 하단에 위치를 하더군요. 목에 걸때는 꺼꾸로~~~ ㅡ.ㅡ;;; 그러면 별로 이쁘지는 않을듯한데, 역시나 이건 패션 소품으로 사용하긴 별로인가? 아님 괜찮을려나?

이상 지름 신고였고, 사용후기는 내일까지 사용을 해 보고 작성을 해 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