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반응형
 하루에 한가지 상품만을 판다는 원어데이(http://www.oneaday.co.kr)에서 로얄제리를 구매를 했습니다. 어머니께 드릴려고 그냥 하나 샀습니다. 제꺼 하나 살려니 돈이 좀 그렇더군요. 아직 젊은데, 이런건 안 먹고도 가능하니 안 샀습니다.

 어제 주문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벌써 도착을 하였군요. 정말이지 빠른 배송입니다. 아니 보통 이정도에 오는군요; 요즘 택배가 너무나도 발달해서 그렇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2통이 들었습니다. 1통에 150정이 들었다네요. 하루에 한정씩이니 300일동안 먹을 수가 있네요. 과연 이걸 다 먹을 수 있을지가 사뭇 궁금도 하고요.
01

 나눠 담을 수 있는 지퍼백도 같이 왔습니다. 근데, 아마 이걸 로얄제리를 나눠담는데가 아닌 그냥 다른데 쓸것도 같습니다. 어디에 쓸지는 몰라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빠른 배송이고, 나름 싸게 잘 산것 같아서 좋았는데, 응? 박스가 왜 이래? 라는 생각이 갑자기 이걸 보는 순간 들었네요. 원어데이 리플에 보니 선물로 사신 분들도 많은것 같은데, 이렇게 되었으면, 참 선물로 드리기도 조금 그럴 수도 있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일 원어데이를 들어가서 오늘은 무슨 상품을 팔까하며, 매일 지켜보고 있었는데, 살만한 상품이 안 나오다가 어제 나왔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구매를 했고요. 오늘은 원두커피더군요. 기계가 없어서 일단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커피도 그닥 마시지도 않아서요. 앞으로 좋은 상품이 나왔으면 하지만 돈이 없어서 안 되고 말에나 돈이 생겨서 그때까지 기다려야 해요 ㅠㅠ


 원어데이에서 포장 상태 문제로 인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서 조치를 받았습니다. 해당하는 내용은 "원어데이의 대처" 에 있습니다.
반응형

' 잡담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기정화식물 in 원어데이  (4) 2007.10.04
원어데이에서 다시온 로얄제리~~~~  (0) 2007.10.04
직소퍼즐 도착~~~~  (4) 2007.08.30
직소 퍼즐 구매~~~~  (2) 2007.08.23
벨트 구매.... 근데 엉뚱한 제품 배송~~~~  (2) 2007.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