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반응형
 새학기가 시작되고 한가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싶었지만, 첫주에도 불구하고 레포트를 살포시 내주시는 교수님들 덕분에 첫주 주말을 열심히 컴퓨터 앞에 앉아서 코딩을 하게 생겼습니다. 하지만 오늘 4문제 중에서 3문제를 하긴 했습니다만은 한문제 더 해야 하고, 했던 4문제들을 자바로 다시 짜야 합니다; 사실 자바는 거의 잘 모르는지라 걱정됩니다; 사실 뭐, 하면 다 되기에 별 걱정은 안 하고 있습니다. 1학기때도 엄청난 압박감을 받아가며 살았으니 말이죠.

 학기가 바뀌어서 사물함에 있던 책들을 집으로 옮기기 위해서 하나둘씩 가져온다고 어깨가 빠질듯이 무겁더군요. 책이 많으면 택배라도 보내는 돈지랄을 해서라도 편하게 할테지만 책이 달랑 두권인지라 웬지 그렇게 하기에는 돈이 아까울듯 해서요. 사실 다른 책들을 지난 학기 기말 고사때 집으로 다 가져와서 별로 안 남았었지요. 하루에 한 권씩 들고 오면 별 문제는 없긴한데, 그날 수업인 책도 들고 갔다가 와야 한다는 최대의 문제점이 있는지라 가방이 터질듯해도 가지고 다녀야죠. 사물함은 다음주에 신청해서 한다던데, 그날 아침 일찍 차타고 학교로 가야겠네요. 수업은 11시부터인데, 사물함때문에 아침 9시 전에 학교를 가야 해요;

 오늘 우편물에 웬 이상한데서 온게 있더군요. 보낸이 부분에 있는 회사 이름은 전혀 듣보잡인 회사이름이 있더군요. 어디 이벤트 응모라도 한게 있나? 라며 생각을 하면서 봉투를 뜯어보니... 웬걸 벅스뮤직 2개월 상품권이 3장씩이나 들어 있더군요. 흐음.... 이게 어디서 온 걸까 문득 생각을 하다가 정기구독을 하고 있던 PC사랑에서 정기 구독자들에게 벅스뮤직 상품권을 준다고 하던걸 봤던거 같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장을 받아서 한장은 당첨된 아이팟 셔플을 제게 저렴하게 넘긴 동생에게 선물로 주고, 한장은 제가 사용을 할 예정이고, 남은 한장은 필요하신 분이 계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을 다실때 비밀글로 메일 주소도요. 달랑 메일 주소만 남기고 사라지시면 안 드릴꺼예요.
반응형

' 잡담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쭈욱 시험기간.......  (6) 2008.10.26
아악~~~ 조금만 더 일찍 팔지.....  (4) 2008.10.11
유가환급금을 신청을 하세요.  (4) 2008.10.01
사물함.......  (8) 2008.09.08
이제는.......  (6) 2008.08.27